신착 도서를 첨부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 - 학 계 도 서 관 신착 도서 목록 (12월) | No. | 서명 | 저자 | 출판사 | 출판년도 | 주제 | 1 | 차이, 차별, 처벌 | 이민규 | RHK | 2021 | 사회과학>법학>헌법 | 2 |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| 룰루 밀러 | 곰출판 | 2021 | 순수과학>동물학>포유류 | 3 | 박테리아에서 바흐까지, 그리고 다시 박테리아로 | 대니얼 C. 데닛 | 바다출판사 | 2022 | 철학>자연주의 | 4 | 빈센트 나의 빈센트 | 정여울 | 21세기북스 | 2019 | 예술>회화>시대별 | 5 | (2023) 누리자 유아임용 기출문제집 | 누리자쌤 | 알레그리아 | 2022 | 사회과학>교육학>유아 | 6 | 비비안 마이어 : 나는 카메라다 | 비비안 마이어 | 윌북아트 | 2022 | 예술>사진>사진집 | 7 | 셸리 산문집 | 퍼시 비시 셸리 | 이른비 | 2020 | 문학>영미>수필 | 8 | 2023 위아너스 간호사 국가고시 핵심요약집 | 김명애 외 | IMRN | 2022 | 간호학>문제집 | 9 | 2023 위아너스 간호사 국가시험 PASS 177 | 김명애 외 | IMRN | 2022 | 간호학>문제집 | 10 | 내 삶에 힘이 되는 인생 명언 365 | 김우태 | 다른상상 | 2022 | 철학>교훈 | 11 | 안티 스트레스와 집중력 향상을 위한 점잇기&컬러링북: 도시 편 | 토마스 패빗 | 영진닷컴 | 2015 | 예술>회화 | 12 | 안티 스트레스와 집중력 향상을 위한 점잇기&컬러링북: 명화편 | 토마스 패빗 | 영진닷컴 | 2015 | 예술>회화 | 13 | 안티 스트레스와 집중력 향상을 위한 점잇기&컬러링북: 인물 편 | 토마스 패빗 | 영진닷컴 | 2015 | 예술>회화 | 14 | 하마터면 회계를 모르고 일할 뻔했다! | 김수현 | 어바웃어스 | 2018 | 사회과학>경영학 | 15 | 괜찮아 | 전이수 | 걸어가는늑대들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6 | 이수생각 | 전이수 | 걸어가는늑대들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7 | 응급처치 마스터 | 보건교사회 | 대한의학서적 | 2020 | 기술과학>의학>임상 | 18 | 1일 1페이지 인문학 여행 한국편 | 김종원 | 길벗 | 2022 | 총류>지식 | 19 | 매 순간 흔들려도 매일 우아하게 | 곽아람 | 이봄 | 2021 | 총류>독서 | 20 | 가족이지만 타인입니다 | 원정미 | 서사원 | 2022 | 철학>응용심리학 | 21 | 교양의 힘 | 사이토 다카시 | 유노책주 | 2022 | 철학>논리학 | 22 | 마음의 태도 | 웨인 다이어 | 더퀘스트 | 2022 | 철학>응용심리학 | 23 |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 | 김혜남 | 메이븐 | 2022 | 철학>심리학 | 24 | 멘탈리티 | 팀 그로버 | 푸른숲 | 2022 | 철학>교훈 | 25 |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47가지 심리학법칙 | 타구미 에이치 | 생각의날개 | 2022 | 철학>응용심리학 | 26 | 생각이 많아 우울한 걸까, 우울해서 생각이 많은 걸까? | 피아 칼리슨 | 필름 | 2022 | 철학>심리학 | 27 | 세상이 온통 회색으로 보이면 코끼리를 움직여봐 | 파스칼 세이스 | 레모 | 2022 | 철학>수필집 | 28 | 아주 약간의 너그러움 | 손정연 | 타인의사유 | 2022 | 철학>응용심리학 | 29 | 어떤 생각들은 나의 세계가 된다 | 이충녕 | 위즈덤하우스 | 2022 | 철학>교훈 | 30 | 유해한 관계로부터 나를 지키는 법 | 샤히다 아라비 | 문학동네 | 2022 | 철학>응용심리학 | 31 | 참 괜찮은 태도 | 박지현 | 메이븐 | 2022 | 철학>교훈 | 32 | 출근길엔 니체, 퇴근길엔 장자 | 필로소피 미디엄 | 한국경제신문 | 2022 | 철학>서양철학 | 33 | 타인의 마음 | 김경일 | 샘터사 | 2022 | 철학>심리학 | 34 | 한 번 더의 힘 | 에드 마일렛 | 토네이도 | 2022 | 철학>응용심리학 | 35 | 고요히 앉아 있을 수만 있다면 | 틱낫한 | 불광출판사 | 2022 | 종교>북아메리카 | 36 | 지혜의 기술 | 발타자르 그라시안 | 서교출판사 | 2022 | 철학>교훈 | 37 | 나의 빛을 가리지 말라 | 제임스 윌리엄스 | 머스트리드북 | 2022 | 철학>심리학 | 38 | 오래된 기억들의 방 | 베로니카 오킨 | RHK | 2022 | 철학>심리학 | 39 | 작은 생물에게서 인생을 배운다 | 래니 샤 | 드림셀러 | 2022 | 철학>교훈 | 40 | 다니엘 핑크 후회의 재발견 | 다니엘 핑크 | 한국경제신문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41 | 당신에게는 기회가 있습니다 | 박진수 | 또다른우주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42 | 나는 프로 백일러입니다 | 홍지윤 | 플랜비디자인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43 | 배움이 습관이 될 때 | 사이토 다카시 | 마인더브 | 2021 | 사회과학>경영학 | 44 |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| 나폴레온 힐 | 넥스웍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45 | 소크라테스 성공법칙 | 데이비드 브렌델 | 동양북스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46 | 유난한 도전 : 토스팀 이야기 | 정경화 | 북스톤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47 | 카피력 | 임윤정 | 베가북스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48 | 마법소녀는 왜 세상을 구하지 못했을까? | 백설희 홍수민 | 들녘 | 2022 | 사회과학>사회학 | 49 | 머니 트렌드 2023 | 정태익 외 | 북모먼트 | 2022 | 사회과학>경제학 | 50 | 모두 거짓말을 한다 (개정판) | 세스 스티븐스 | 더퀘스트 | 2022 | 사회과학>경제학 | 51 | 악마는 꼴찌부터 잡아먹는다 | 박진서 | 혜다 | 2022 | 사회과학>경제학 | 52 | 웹3.0 넥스트 이코노미 | 김미경 | 어웨이크북스 | 2022 | 사회과학>경제학 | 53 | 자이언트 임팩트 | 박종훈 | 웅진지식하우스 | 2022 | 사회과학>경제학 | 54 | 좋은 불평등 | 최병천 | 메디치미디어 | 2022 | 사회과학>경제학 | 55 | 벤저민 그레이엄 자서전 | 벤저민 그레이엄 | 차이정원 | 2022 | 사회과학>경제학>금융 | 56 | 벤저민 그레이엄의 13가지 부자 수업 | 이지성 | 차이정원 | 2022 | 사회과학>경제학>금융 | 57 | 저스트. 킵. 바잉 | 닉 매기올리 | 서삼독 | 2022 | 사회과학>경제학>금융 | 58 | 신장 위구르 디스토피아 | 대런 바일러 | 생각의힘 | 2022 | 사회과학>정치학 | 59 | 영유아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| 박찬옥 외 | 정민사 | 2021 | 사회과학>교육학>유아 | 60 | 영화를 빨리 감기로 보는 사람들 | 이나다 도요시 | 현대지성 | 2022 | 사회과학>사회학 | 61 | 왜 이대남은 동네북이 되었나 | 이선옥 | 담담 | 2022 | 사회과학>사회문제 | 62 | 유머니즘 | 김찬호 | 문학과지성사 | 2018 | 사회과학>사회학 | 63 | 도박 중독자의 가족 | 이하진 | 열린책들 | 2022 | 사회과학>사회문제>만화 | 64 | 정치적 올바름 | 강준만 | 인물과사상사 | 2022 | 사회과학>정치학 | 65 | 군주론 | 니콜로 마키아벨리 | 현대지성 | 2021 | 사회과학>정치학 | 66 | 읽었다는 착각 | 조병영 외 | EBS BOOKS | 2022 | 사회과학>사회교육 | 67 | 전과목 A학점 학생들은 이렇게 공부합니다 | 칼 뉴포트 | 슬로디미디어 | 2022 | 사회과학>교육학>학습법 | 68 | 혼자 공부하는 시간의 힘 | 책 읽는 원숭이 | 웅진지식하우스 | 2021 | 사회과학>교육학>학습법 | 69 | 혼자 하는 공부의 정석 | 한재우 | 위즈덤하우스 | 2021 | 사회과학>교육학>학습법 | 70 | 100개의 미생물, 우주와 만나다 | 플로리안 프라이슈테터 | 갈매나무 | 2022 | 순수과학>생명>미생물학 | 71 | 곽재식의 유령 잡는 화학자 | 곽재식 | 김영사 | 2022 | 순수과학>화학 | 72 | 바닷속 타임캡슐 침몰선 이야기 | 야마후네 고타로 | 플루토 | 2022 | 역사>역사보조학 | 73 | 벌레를 사랑하는 기분 | 정부희 | 동녘 | 2022 | 순수과학>동물학>곤충류 | 74 | 보노보 핸드셰이크 | 버네사 우즈 | 디플롯 | 2022 | 순수과학>동물학>포유류 | 75 | 보이지 않아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| 김범준 | 웅진지식하우스 | 2022 | 순수과학>물리학 | 76 | 수학은 어떻게 문명을 만들었는가 | 마이클 브룩스 | 브론스테인 | 2022 | 순수과학>수학 | 77 | 알쏭달쏭 고래 100문 100답 | 제임스 미드 | 꿈꿀자유 | 2021 | 순수과학>동물학>포유류 | 78 | 여섯 번째 대멸종 | 엘리자베스 콜버트 | 쌤앤파커스 | 2022 | 순수과학>생물학 | 79 | 우주를 정복하는 딱 10가지 지식 | 베키 스메서스트 | 미래의창 | 2021 | 순수과학>천문학 | 80 | 위대한 과학 고전 30권을 1권으로 읽는 책 | 김성근 | 빅피시 | 2022 | 순수과학>이론 | 81 | 은밀하고 거대한 감각의 세계 | 마틴 스티븐스 | 반니 | 2022 | 순수과학>동물학 | 82 | 재미있는 해양생태학 | 정해진 | 서울대학교출판문화원 | 2022 | 순수과학>생물학 | 83 | 침묵의 지구 | 데이브 굴슨 | 까치 | 2022 | 순수과학>동물학>곤충류 | 84 | 칼라하리의 절규 | 델리아 오언스 | 살림 | 2022 | 순수과학>동물학 | 85 | 피난하는 자연 | 벤야민 폰 브라켈 | 양철북 | 2022 | 순수과학>생물학 | 86 | 과학이 우리의 생각을 읽을 수 있다면 | 존 딜런 헤인즈 | 흐름출판 | 2022 | 기술과학>의학 | 87 | 우리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이유 | 스테파니 카치오포 | 생각의힘 | 2022 | 기술과학>의학 | 88 | 굿바이 공황장애 | 최주연 | 시그마북스 | 2017 | 기술과학>의학 | 89 | 굿바이 불안장애 | 헬렌 오데스키 | 시그마북스 | 2019 | 기술과학>의학 | 90 | 호랑이 그림자를 한 고양이 : 공황 | 김진관 | 생각의힘 | 2020 | 기술과학>의학 | 91 | 잠자는 숲속의 소녀들 | 수잰 오설리번 | 한겨레출판사 | 2022 | 기술과학>의학 | 92 | 질병 구조 교과서 | 나라 노부오 | 보누스 | 2022 | 기술과학>의학 | 93 | 치매의 모든 것 | 휘프 바위선 | 심심 | 2022 | 기술과학>의학 | 94 | 김수미의 김치 장아찌 | 김수미 | 그린하우스 | 2022 | 기술과학>식품 | 95 | 반려견 기초 그루밍 | 천선화 | 박영스토리 | 2022 | 기술과학>반려동물 | 96 | 아는 만큼 건강해지는 위생 상식 | 최덕호 외 | 에이엠스토리 | 2022 | 기술과학>건강증진 | 97 | 거기, 그곳에: 세상 끝에 다녀오다 | 지미 친 | 진선북스 | 2022 | 예술>사진>사진집 | 98 | 그림값의 비밀 | 양정무 | 창비 | 2022 | 예술>이론 | 99 | 난처한 클래식 수업 7 | 민은기 | 사회평론 | 2022 | 예술>음악 | 100 | 미술관 읽는 시간 | 정우철 | 쌤앤파커스 | 2022 | 예술>미술 | 101 | 미술품 감정과 위작 | 송향선 | 아트북스 | 2022 | 예술>연구 | 102 | 반 고흐 | 유경희 | 아르테 | 2022 | 예술>회화 | 103 | 악기 연습하기 싫을 때 읽는 책 | 톰 히니 | 노천서재 | 2022 | 예술>음악 | 104 | 우리 미술 이야기 3 | 최경원 | 더블북 | 2022 | 예술>미술사 | 105 | 이중섭 평전 | 최열 | 돌베개 | 2014 | 예술>회화 | 106 | 거의 모든 일상 표현의 영어 | 케빈 강 | 사람in | 2022 | 어학>영어>회화 | 107 | 영단어 인문학 | 고이즈미 마키오 | 로그인 | 2022 | 어학>영어>회화 | 108 | 영어 어휘 지식 백과 인문 교양 편 | 이지연 | 사람in | 2022 | 어학>영어>회화 | 109 | 우리말 어감 사전 | 안상순 | 유유 | 2021 | 어학>한국어>어휘 | 110 |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 | 모리모토 쇼지 | 미메시스 | 2021 | 문학>일본>에세이 | 111 | (톨킨 문학선) 끝나지 않은 이야기 | 존 로날드 오웰 톨킨 | 아르테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12 | (톨킨 문학선) 반지의 제왕 1-3 | 존 로날드 오웰 톨킨 | 아르테 | 2021 | 문학>영미>소설 | 113 | (톨킨 문학선) 실마릴리온 | 존 로날드 오웰 톨킨 | 아르테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14 | (톨킨 문학선) 호빗 | 존 로날드 오웰 톨킨 | 아르테 | 2021 | 문학>영미>소설 | 115 | (페르세포네x하데스 1) 어둠의 손길 | 스칼릿 세인트클레어 | 해냄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16 | (페르세포네x하데스 2) 파멸의 손길 | 스칼릿 세인트클레어 | 해냄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17 | (페르세포네x하데스 3) 악의의 손길 | 스칼릿 세인트클레어 | 해냄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18 | 20세기 파리 | 쥘 베른 | 알마 | 2022 | 문학>프랑스>소설 | 119 | 76세 기리코의 범죄일기 | 하라다 히카 | 문학동네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120 | ABC 살인사건 | 애거사 크리스티 | 해문출판사 | 2002 | 문학>영미>소설 | 121 | 각자 원하는 달콤한 꿈을 꾸고 내일 또 만나자 | 황의정 | 세미콜론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22 | 검은 설탕이 녹는 동안 | 전경린 | 문학동네 | 2002 | 문학>한국>소설 | 123 | 게임의 이름은 유괴 | 히가시노 게이고 | RHK | 2017 | 문학>일본>소설 | 124 | 경청 | 김혜진 | 민음사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25 | 계절의 위로 | 서은 | 지식인하우스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26 | 고양이 단편 만화 | 남씨 | 서사원 | 2021 | 문학>한국>만화 | 127 | 그들의 말 혹은 침묵 | 아니 에르노 | 민음사 | 2022 | 문학>프랑스>소설 | 128 | 그림자밟기 여관의 괴담 | 오시마 기요아키 | 현대문학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129 | 나는 그 꽃의 이름을 모릅니다 | 정윤희 외 | 꿈공장플러스 | 2022 | 문학>한국>시 | 130 | 나를 사랑하는 연습 | 정영욱 | 부크럼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31 | 나는 너를 영원히 오해하기로 했다 | 손민지 | 봄름 | 2020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32 | 금혼령 1-3 | 천지혜 | RHK | 2020 | 문학>한국>소설 | 133 | 나는 소망한다 내게 금지된 것을 | 양귀자 | 쓰다 | 2019 | 문학>한국>소설 | 134 | 나를 마릴린 먼로라고 하자 | 한정현 | 문학과지성사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35 | 나를 위한 노래 | 이석원 | 마음산책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36 | 너를 빛나게 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어 | 황현 | 웅진지식하우스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37 | 너에게 전화가 왔다 | 원태연 | 은행나무 | 2022 | 문학>한국>시 | 138 | 네 안에 살해된 어린 모차르트가 있다 |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| 에프 | 2017 | 문학>프랑스>에세이 | 139 | 누가 이 침대를 쓰고 있었든 | 레이먼드 카버 | 문학동네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40 | 눈물 한 방울 | 이어령 | 김영사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41 | 니나의 마법서랍 1-4 | 랑또 | 비아북 | 2022 | 문학>한국>만화 | 142 | 다시 사랑하기 위한 말들 | 민해나 | 라디오북 | 2018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43 | 다정한 서술자 | 올가 토카르추크 | 민음사 | 2022 | 문학>기타>소설 | 144 | 단순한 열정 | 아니 에르노 | 문학동네 | 2015 | 문학>프랑스>소설 | 145 | 당신, 지금 그대로 좋다 | 서미태 | 스튜디오오드리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46 | 대학일기 1-4 | 자까 | RHK | 2018 | 문학>한국>만화 | 147 | 돈까스를 쫓는 모험 | 이건우 | 푸른숲 | 2022 | 기술과학>식품 | 148 | 또 오해하는 말 더 이해하는 말 | 조유미 | 허밍버드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49 | 랑과 나의 사막 | 천선란 | 현대문학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50 | 레니와 마고의 백 년 | 매리언 크로닌 | 해피북스투유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51 | 루팡의 딸 5 | 요코제키 다이 | 북플라자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152 | 마음을 치료하는 당신만의 물망초 식당 | 청예 | 스토리나인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53 | 마음이 힘들 땐 고양이를 세어 봐 | 토마쓰리 | 부크럼 | 2022 | 문학>한국>만화 | 154 | 망그러진 만화 | 유랑 | 좋은생각 | 2022 | 문학>한국>만화 | 155 | 맥파이 살인사건 | 앤서니 호로비츠 | 열린책들 | 2018 | 문학>영미>소설 | 156 | 모든 것들의 세계 | 이유리 | 자음과모음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57 | 모순 | 양귀자 | 쓰다 | 2013 | 문학>한국>소설 | 158 | 무례한 상속 | 김선영 | 다림 | 2021 | 문학>한국>소설 | 159 | 물의 정거장 | 전경린 | 문학동네 | 2003 | 문학>한국>소설 | 160 | 나중에 | 스티븐 킹 | 황금가지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61 | 미하엘 엔데 동화 전집 | 미하엘 엔데 | 에프 | 2016 | 문학>독일>소설 | 162 | 민들레 와인 | 레이 브래드버리 | 황금가지 | 2009 | 문학>영미>소설 | 163 | 믿음의 개는 시간을 저버리지 않으며 | 박솔뫼 | 스위밍꿀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64 | 유령의 마음으로 | 임선우 | 민음사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65 | 우리가 다른 귀신을 불러오나니 | 김이삭 외 | 한겨레출판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66 | 아무튼, 잠 | 정희재 | 제철소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67 | 엄마는 모르는 스무 살 자취생활 | 빵떡씨 | 자음과모음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68 | 베를린 일기 | 최민석 | 민음사 | 2016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69 | 숲속의 담 1-5 | 다홍 | 에이템포미디어 | 2021 | 문학>한국>만화 | 170 | 밤에 우리 영혼은 | 켄트 하루프 | 뮤진트리 | 2016 | 문학>영미>소설 | 171 | 백만장자를 위한 공짜 음식 1-2 | 이민진 | 인플루엔셜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72 | 벨 그린 | 마리 베네딕트 | 이덴슬리벨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73 | 사랑의 책 | 기 드 모파상 외 | 현대문학 | 2022 | 문학>전집 | 174 | 사이버리아드 | 스타니스와프 렘 | 알마 | 2022 | 문학>유럽>소설 | 175 | 샤론 저택의 비밀 | 해리에트 애쉬브룩 | 키멜리움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76 | 세월 | 아니 에르노 | 1984BOOKS | 2022 | 문학>프랑스>소설 | 177 | 소울 메이트 | 하세 세이슈 | 창심소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178 | 신실하고 고결한 밤 | 루이즈 글릭 | 시공사 | 2022 | 문학>영미>시 | 179 | 아기를 부르는 그림 | 미야베 미유키 | 북스피어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180 | 아득한 내일 | 리 브래킷 | 알마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81 | 아르센 뤼팽 전집 3. 기암성 | 모리스 르블랑 | 황금가지 | 2002 | 문학>프랑스>소설 | 182 | 아베르노 | 루이즈 글릭 | 시공사 | 2022 | 문학>영미>시 | 183 | 앨저넌에게 꽃을 | 대니얼 키스 | 황금부엉이 | 2021 | 문학>영미>소설 | 184 | 야생 붓꽃 | 루이즈 글릭 | 시공사 | 2022 | 문학>영미>시 | 185 | 어른의 문장력 | 김선영 | 더퀘스트 | 2022 | 문학>작법 | 186 | 얼어붙은 여자 | 아니 에르노 | 레모 | 2021 | 문학>프랑스>소설 | 187 | 얼터네이트 | 가토 시게아키 | 소미미디어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188 | 에놀라 홈즈 8. 우아한 가출 | 낸시 스프링어 | 북레시피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89 | 오리엔트 특급 살인 | 애거사 크리스티 | 황금가지 | 2013 | 문학>영미>소설 | 190 |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(개정판) | 알랭 드 보통 | 청미래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91 | 요크셔 시골에서 보낸 한 달 | J.L. 카 | 뮤진트리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92 | 우리는 사랑을 말하지만 | 여태현 | 마음시선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93 | 우리에게는 비밀이 없다 | 우샤오러 | 한즈미디어 | 2022 | 문학>중국>소설 | 194 | 우울이라 쓰지 않고 | 문이영 | 오후의소묘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95 | 우중괴담 | 미쓰다 신조 | 북로드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196 | 월요일의 말차 카페 | 아오야마 미치리 | 문예춘추사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197 | 이 별에서의 이별 | 양수진 | 싱긋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98 | 이마를 비추는, 발목을 물들이는 | 전경린 | 문학동네 | 2017 | 문학>한국>소설 | 199 | 이육사 시집 | 이육사 | 범우사 | 2019 | 문학>한국>시 | 200 | 인생 커트라인은 60점이면 충분하다 | 김태민 | 멜라이트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201 | 인생의 허무를 어떻게 할 것인가 | 김영민 | 사회평론아카데미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202 |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12: 되찾은 시간 1 | 마르셀 프루스트 | 민음사 | 2022 | 문학>프랑스>소설 | 203 |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13: 되찾은 시간 2 | 마르셀 프루스트 | 민음사 | 2022 | 문학>프랑스>소설 | 204 | 재벌집 막내아들 1-5 | 산경 | 테라코타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05 | 정년이 1-5 | 서이레 나몬 | 문학동네 | 2020 | 문학>한국>만화 | 206 | 제4간빙기 | 아베 코보 | 알마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207 | 조금 서툴더라도 네 인생을 응원해 | 자회독서회 | 미디어숲 | 2022 | 문학>중국>에세이 | 208 |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상,하(개정판) | 이은소 | 새움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09 | 죽음의 책 | 사키 | 현대문학 | 2022 | 문학>전집 | 210 | 지구 속 여행 | 쥘 베른 | 열림원 | 2022 | 문학>프랑스>소설 | 211 | 진지하면 반칙이다 | 류근 | 해냄출판사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212 | 칠월의 청포도 | 강영준 | 북멘토 | 2021 | 문학>한국>시 | 213 | 커튼콜은 사양할게요 | 김유담 | 창비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14 | 크리스마스 타일 | 김금희 | 창비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15 | 크리처스 1-2 | 곽재식 | 아르테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16 | 탐정 홍련 | 이수아 | 책과나무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17 | 테스터 | 이희영 | 허블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18 | 틴틴팅클! 1-2 | 난 | 중앙북스 | 2021 | 문학>한국>만화 | 219 | 파도가 지나간 후 | 상드린 콜레트 | 현대문학 | 2020 | 문학>프랑스>소설 | 220 | 팔묘촌 | 요코미조 세이시 | 시공사 | 2006 | 문학>일본>소설 | 221 | 푸르게 빛나는 | 김혜영 | 안전가옥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22 | 푸른 행성이 있었다 | 프랑수아 를로르 | 마시멜로 | 2022 | 문학>프랑스>소설 | 223 | 해시의 신루 1-5 | 윤이수 | 해냄 | 2016 | 문학>한국>소설 | 224 | 햇빛 마중 | 문진영 | 마음산책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25 | 형사의 분노 | 야쿠마루 가쿠 | 북플라자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226 | 호텔 이야기 | 임경선 | 토스트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27 | 화이트 노이즈(개정판) | 돈 드릴로 | 창비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228 | 회복기 | 허은실 | 문학동네 | 2022 | 문학>한국>시 | 229 | 고양이는 왜 장화를 신었을까 | 박신영 | 바틀비 | 2022 | 역사>세계사 | 230 | 백마 탄 왕자들은 왜 그렇게 떠돌아다닐까 | 박신영 | 바틀비 | 2019 | 역사>유럽 | 231 | 인물로 읽는 세계사 교양 수업 | 김윤정 | 한즈미디어 | 2022 | 역사>세계사 | 232 | 있는 그대로 카타르 | 이세형 | 초록비책공방 | 2022 | 역사>아라비아반도 | 233 | 창발의 시대 | 패트릭 와이먼 | 로크미디어 | 2022 | 역사>세계사 | 234 | 덴탈툰 | 푸르댕댕 | 군자출판사 | 2022 | 간호학>에세이 | 235 | 간호사 혁명 시대 | 이경주 | 라온북 | 2022 | 간호학>에세이 | 236 | 감정을 돌보는 간호사 | 손지완 | 포널스 | 2022 | 간호학>에세이 | 237 | 나는 간호사입니다 | 천정은 | 마음세상 | 2022 | 간호학>에세이 | 238 | 나는 강의하는 간호사입니다 | 김옥수 | 생각의빛 | 2022 | 간호학>에세이 | 239 | 프셉은 이렇게 대답할래 | 간호사의숲 | 에듀팩토리 | 2022 | 간호학>취업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