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착 도서를 첨부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 - 학 계 도 서 관
신착 도서 목록 (10월) | No. | 서명 | 저자 | 출판사 | 출판년도 | 주제 | 1 | 야누시 코르차크의 아이들 | 야누시 코르차크 | 양철북 | 2020 | 사회과학>교육학 | 2 | Brock의 미생물학(15판) | MICHAEL T. MADIGAN | 바이오사이언스 | 2020 | 순수과학>미생물학 | 3 | 따님이 기가 세요 | 하말넘많 | 포르체 | 2021 | 문학>한국>에세이 | 4 | 동사 중심 네이티브 영어표현력 사전 | 이창수 | 다락원 | 2020 | 언어>영어>문법 | 5 | 나는 당신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| 박찬위 | 하이스트 | 2021 | 문학>한국>에세이 | 6 | 한여름 손잡기 | 권누리 | 봄날의책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7 | 열대예찬 | 최재천 | 현대문학 | 2011 | 순수과학>생물학 | 8 | 이제 나가서 사람 좀 만나려고요 | 제시카 팬 | 부키 | 2022 | 철학>심리학>차이심리학 | 9 | 막 너머에 신이 있다면 | 김준녕 | 허블 | 2022 | 문학>한국>SF소설 | 10 | 인형의 집 / 유령 / 민중의 적 / 들오리 | 헨리크 입센 | 동서문화사 | 2016 | 문학>독일>소설 | 11 | 은혜씨의 포옹 | 정은혜 | 이야기장수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2 | 노화의 종말 | 데이비드 | 부키 | 2020 | 기술과학>기초의학 | 13 | 한 그릇 밥 | 배현경 | 샘터 | 2020 | 기술과학>식품 | 14 | 아버지의 해방일지 | 정지아 | 창비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5 | 나는 내 편이니까 | 박현희 | 풀빛 | 2020 | 총류>독서 | 16 | 박물관을 걸으며 생각한 것들 | 이재영 | 클 | 2022 | 총류>박물관 | 17 | 소소하게, 큐레이터 | 남애리 | 문학수첩 | 2022 | 총류>박물관 | 18 | 채사장의 지대넓얕 4 | 채사장 | 돌핀북 | 2022 | 총류>백과사전 | 19 | 게으른 완벽주의자를 위한 심리학 | 헤이든 핀치 | 시크릿하우스 | 2022 | 철학>심리학 | 20 | 과거가 남긴 우울 미래가 보낸 불안 | 김아라 | 유노북스 | 2022 | 철학>응용심리학 | 21 | 높은 자존감의 사랑법 | 정아은 | 마름모 | 2022 | 철학>심리학 | 22 | 누구도 나를 화나게 하지 않았다 | 레너드 셰프 | 프롬북스 | 2022 | 철학>심리학 | 23 | 부자의 서재에는 반드시 심리학 책이 놓여 있다 | 정인호 | 센시오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24 | 사람을 얻는 지혜 | 발타자르 그라시안 | 타커스 | 2016 | 철학>교훈 | 25 | 삶이 묻고 지혜가 답하다 | 전근룡 | EBS BOOKS | 2022 | 총류>지식 | 26 | 습관이 답이다 | 톰 콜리 | 이터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27 | 운BTI | 박성준 | 소미미디어 | 2022 | 철학>심리학>운명 | 28 | 초역 노자의 말 : 도덕경 | 야스토미 아유미 | 삼호미디어 | 2022 | 철학>심리학 | 29 | 초역 논어의 말 | 나가오 다케시 | 삼호미디어 | 2022 | 철학>경학>사서 | 30 | 회피하지 않고 해피하게 | 간단심리 | 생각정거장 | 2022 | 철학>응용심리학 | 31 | 후회 버리는 습관 | 한근태 | EBS BOOKS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32 | (대학에서의 효과적인)교수법 가이드 | 나승일 | 서울대학교출판문화원 | 2015 | 사회과학>교육학>대학 | 33 | 기빙 파워 | 매슈 바전 | 윌북 | 2022 | 사회과학>사회학 | 34 | 깻잎 투쟁기 | 우춘희 | 교양인 | 2022 | 사회과학>경제학 | 35 | 나는 옐로에 화이트에 약간 블루 2 | 브래디 미카코 | 다다서재 | 2022 | 사회과학>사회문제 | 36 | 넘버스 스틱! | 칩 히스 | 웅진지식하우스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37 | 당신과 나의 주파수를 찾습니다, 매일 | 차현나 | 문학수첩 | 2021 | 문학>한국>에세이 | 38 | 당신의 뇌는 최적화를 원한다 | 가바사와 시온 | 쌤앤파커스 | 2018 | 기술과학>뇌과학 | 39 | 당신이 집에서 논다는 거짓말 | 정아은 | 천년의상상 | 2020 | 사회과학>여성 | 40 | 덜미, 완전범죄는 없다 4 | 한국일보 경찰팀 | 북콤마 | 2021 | 사회과학>범죄학 | 41 | 떠나세요, 제가 준비해 놨어요 | 신재윤 | 문학수첩 | 2021 | 문학>한국>에세이 | 42 | 리아의 나라 | 앤 패디먼 | 반비 | 2022 | 사회과학>사회문제 | 43 | 맛있으면 고고씽 | 김진영 | 문학수첩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44 | 모두에게 잘 보일 필요는 없다 | 함광성 | 웨일북 | 2022 | 철학>응용심리학 | 45 | 미래의 부를 위한 투자 공부 | 신진상 | 미디어숲 | 2022 | 사회과학>경제학 | 46 | 믹스 | 안성은 | 더퀘스트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47 | 비상식적 성공 법칙 | 간다 마사노리 | 생각지도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48 | 빠르게 실패하기 | 존 크럼볼츠 | 스노우폭스북스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49 | 새로운 가난이 온다 | 김만권 | 혜다 | 2021 | 사회과학>사회문제 | 50 | 생각 하나 바꿨을 뿐인데 | 나이토 요시히토 | 아이템하우스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51 | 세상을 바꾼 엉뚱한 세금 이야기 | 오무라 오지로 | 리드리드출판 | 2022 | 사회과학>경제학 | 52 | 소리를 디자인하는 사람 | 고지인 | 문학수첩 | 2021 | 문학>한국>에세이 | 53 | 소비단식 | 서박하 | 휴머니스트 | 2022 | 사회과학>경제학 | 54 | 식탁 위의 경제학자들 | 조원경 | 페이지2북스 | 2022 | 사회과학>경제학 | 55 | 실무에 바로 쓰는 일잘러의 보고서 작성법 | 김마라 | 제이펍 | 2020 | 사회과학>경영학 | 56 | 역설계 | 론 프리드먼 | 어크로스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57 |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| 신현암 | 흐름출판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58 | 우리는 어디서 살아야 하는가 | 김시덕 | 포레스트북스 | 2022 | 사회과학>사회제도 | 59 | 이 책은 돈 버는 법에 관한 이야기 | 고명환 | 라곰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60 | 인생에 관한 새빨간 거짓말 | 윤성식 | 21세기북스 | 2022 | 철학>심리학 | 61 | 일의 역사 | 제임스 수즈먼 | RHK | 2022 | 사회과학>풍속학 | 62 | 자소서 바이블 2.0 | 면접왕 이형 | 얼라이브북스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63 | 직장인 1인의 몫 | 김마라 | 베가북스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64 | 짠테크로 생각보다 많이 모았습니다 | 홍승완 | 가디언 | 2022 | 사회과학>경제학 | 65 | 최초의 질문 | 이정동 | 민음사 | 2022 | 사회과학>경제학 | 66 | 취업을 뽀개는 면접 레볼루션 | 김단 | 원앤원북스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67 | 통찰의 시간 | 신수정 | 알투스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68 | 트렌드 코리아 2023 | 김난도 | 미래의창 | 2022 | 사회과학>경영학 | 69 | 해커스 별난 경험 없이도 합격하는 자소서 | 권준영 | 챔프스터디 | 2020 | 사회과학>경영학 | 70 | 모기가 우리한테 해 준 게 뭔데? | 프라우케 피셔 | 북트리거 | 2022 | 순수과학>생물학 | 71 | 어서오세요, 이야기 수학 클럽에 | 김민형 | 인플루엔셜 | 2022 | 순수과학>수학 | 72 | 우주시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| 켈리 제라디 | 혜윰터 | 2022 | 기술과학>항공우주공학 | 73 | 화이트 스카이 | 엘리자베스 콜버트 | 쌤앤파커스 | 2022 | 사회과학>사회학 | 74 | 기기묘묘 고양이 한국사 | 바다루 | 서해문집 | 2021 | 기술과학>동물 | 75 | 내추럴 와인; 취향의 재발견 | 정구현 | 몽스북 | 2022 | 기술과학>음료 | 76 | 너를 만나서 행복했어 | 구작가 | 조앤조북스 | 2022 | 기술과학>반려동물 | 77 | 반죽부터 다시 시작하는 쿠키 | 하영아 | 길벗 | 2022 | 기술과학>식품 | 78 | 아주 작은 죽음들 | 브루스 골드파브 | RHK | 2022 | 기술과학>공공의학 | 79 | 오싹한 의학의 세계사 | 데이비드 하빌랜드 | 베가북스 | 2022 | 기술과학>의학 | 80 | 올 어바웃 콤부차 | 서형주 | 청림Life | 2022 | 기술과학>음료 | 81 | 올드패션 베이킹북 | 이수정 | 책밥 | 2022 | 기술과학>식품 | 82 | 음식 알레르기의 종말 | 카리 네이도 | 브론스테인 | 2022 | 기술과학>식품 | 83 | 전쟁과 약, 기나긴 악연의 역사 | 백승만 | 동아시아 | 2022 | 기술과학>약학 | 84 | 종말의 밥상 | 박중곤 | 태일소담출판사 | 2020 | 기술과학>공공의학 | 85 | 포에버 도그 | 로드니 하비브 | 코쿤북스 | 2022 | 기술과학>반려동물 | 86 | 한 그릇 면 | 배현경 | 샘터사 | 2021 | 기술과학>식품 | 87 | 히끄네 집 | 이신아 | 야옹서가 | 2017 | 기술과학>반려동물 | 88 | 그림의 말들 | 태지원 | 클랩북스 | 2022 | 예술>미술이론 | 89 | 기울어진 미술관 | 이유리 | 한겨레출판 | 2022 | 예술>회화 | 90 | 미술관을 빌려드립니다 : 프랑스편 | 이창용 | 더블북 | 2022 | | 91 | 스토리 클래식 | 오수현 | 블랙피쉬 | 2022 | 예술>음악 | 92 | 영화 속 뉴욕 산책 | 정윤주 | 허밍버드 | 2022 | 지리>미국여행 | 93 | 위로의 미술관 | 진병관 | 빅피시 | 2022 | 예술>회화 | 94 | 음악의 힘 | 문소영 | 콘택트 | 2022 | 예술>음악 | 95 | 재즈의 계절 | 김민주 | 북스톤 | 2022 | 예술>음악 | 96 | 맨처음 토익 LC 실력편 | 다락원 토익연구소 | 다락원 | 2022 | | 97 | 맨처음 토익 RC 실력편 | 다락원 토익연구소 | 다락원 | 2022 | 언어>영어>토익 | 98 | 바로 쓰는 영어 | 셀리 | 넥서스 | 2022 | 언어>영어>회화 | 99 | 영어 말하기 공식 50 | 유은하 | 넥서스 | 2022 | 언어>영어>회화 | 100 | 영어의 마음을 읽는 법 | 김성우 | 생각의힘 | 2022 | 언어>영어 | 101 | (세계문학전집 266) 이방인 | 알베르 카뮈 | 민음사 | 2019 | 문학>프랑스>소설 | 102 | (세계문학전집 401) 환락의 집 1 | 이디스 워튼 | 민음사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03 | (세계문학전집 402) 환락의 집 2 | 이디스 워튼 | 민음사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04 | (세계문학전집 403) 달려라 메로스 | 다자이 오사무 | 민음사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105 | (세계문학전집 404) 아버지와 자식 | 이반 세르게예비치 투르게네프 | 민음사 | 2022 | 문학>유럽>소설 | 106 | (세계문학전집 405) 청부 살인자의 성모 | 페르난도 바예호 | 민음사 | 2022 | 문학>스페인>소설 | 107 | (세계문학전집 406) 세피아빛 초상 | 이사벨 아옌데 | 민음사 | 2022 | 문학>스페인>소설 | 108 | (세계문학전집 407) 사기 열전 1 | 사마천 | 민음사 | 2022 | 역사>아시아>중국 | 109 | (세계문학전집 408) 사기 열전 2 | 사마천 | 민음사 | 2022 | 역사>아시아>중국 | 110 | (세계문학전집 409) 사기 열전 3 | 사마천 | 민음사 | 2022 | 역사>아시아>중국 | 111 | (세계문학전집 410) 사기 열전 4 | 사마천 | 민음사 | 2022 | 역사>아시아>중국 | 112 | (세계문학전집 411) 이상 시 전집 | 이상 | 민음사 | 2022 | 문학>한국>시 | 113 | (세계문학전집 412) 어둠 속의 사건 | 오노레 드 발자크 | 민음사 | 2022 | 문학>프랑스>소설 | 114 | (세계문학전집 413) 태평천하 | 채만싣 | 민음사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15 | (안전가옥 앤솔로지 9) 빌런 | 최구실 외 | 안전가옥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16 | 11문자 살인사건 | 히가시노 게이고 | RHK | 2018 | 문학>일본>소설 | 117 | 2미터 그리고 48시간 | 유은실 | 낮은산 | 2018 | 문학>한국>소설 | 118 | 30일의 밤 | 블레이크 크라우치 | 푸른숲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19 | 80일간의 세계 일주 | 쥘 베른 | 열린책들 | 2010 | 문학>프랑스>소설 | 120 | A가 X에게 | 존 버거 | 열화당 | 2009 | 문학>영미>소설 | 121 | 가면생활자 | 조규미 | 자음과모음 | 2019 | 문학>한국>소설 | 122 | 가장 사적인 연애사 | 오후 | 허클베리북스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23 | 가장 아름다운 기억을 너에게 보낼게 | 하세가와 카오리 | 서사원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124 | 같이의 세계 | 최정화 | 니들북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25 | 건담 싸부 | 김자령 | 시월이일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26 | 겨울왕국, 또 하나의 이야기 | 젠 캘로니타 | 라곰 | 2019 | 문학>영미>소설 | 127 | 고양이 공유오피스에 잘 오셨습니다 | 김이랑 | 카멜북스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28 | 고양이가 지구를 구한다 | 소금툰 | 부크럼 | 2020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29 | 고양이는 내게 행복하라고 말했다 | 에두아르도 하우레기 | 다산책방 | 2020 | 문학>스페인>소설 | 130 | 고양이의 매력으로 말할 것 같으면 | 강은영 | 좋은생각 | 2022 | 기술과학>반려동물 | 131 | 곰돌이 푸 이야기 전집 | 알란 알렉산더 밀른 | 현대지성 | 2016 | 문학>영미>소설 | 132 | 곰돌이 푸,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| 곰돌이 푸 | RHK | 2018 | 문학>영미>에세이 | 133 | 구하는 조사관 | 송시우 | 시공사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34 | 굿 피플 프로젝트 | 이선영 | 고블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35 | 귀여움이 세상을 구한다 | 러브둥둥 | 스튜디오오드리 | 2021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36 | 귀한 서점에 누추하신 분이 | 숀 비텔 | 책세상 | 2022 | 문학>영미>기타 | 137 | 그가 나에게 말하지 않은 것 | 로라 데이브 | 마시멜로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38 | 그대만 모르는 비밀 하나 | 후이 | 미디어숲 | 2022 | 문학>중국>에세이 | 139 | 그리고 행복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| 이병률 | 달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40 | 그림 형제 동화 전집 | 그림 형제 | 현대지성 | 2015 | 문학>독일>소설 | 141 | 글쓰기 좋은 질문 642 | 샌프란시스코 작가집단 | 큐리어스 | 2022 | 문학>작문 | 142 | 금주령 1 | 전형진 | 비욘드오리진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43 | 금주령 2 | 전형진 | 비욘드오리진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44 | 기묘한 이야기 : 어둠의 날 | 애덤 크리스토퍼 | 나무옆의자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45 | 기척 | 레이철 호킨스 | 모모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46 | 꽃비 내리는 날 다시 만나 | 허은주 | 수오서재 | 2022 | 기술과학>수의학 | 147 | 꽃인 듯 눈물인 듯 어쩌면 이야기인 듯 | 김춘수 | 교보문고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48 | 꿈의 살인자 | 남세오 | 고블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49 | 나는 개가 정말 싫어 | 이푸른 | 틈새의시간 | 2022 | 기술과학>반려동물 | 150 | 나는 오래된 거리처럼 너를 사랑하고 | 진은영 | 문학과지성사 | 2022 | | 151 | 나의 미스터리한 일상 | 와카타케 나나미 | 내친구의서재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152 | 나의 이브 생 로랑에게 | 피에르 베르제 | 프란츠 | 2021 | 문학>프랑스>편지 | 153 | 나의 차가운 일상 | 와카타케 나나미 | 내친구의서재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154 | 내 두 번째 이름, 두부 | 곽재은 | 시드앤피드 | 2019 | 기술과학>반려동물 | 155 | 내가 살린 환자, 나를 깨운 환자 | 한국일보 | 황소자리 | 2022 | 기술과학>의학 | 156 | 네가 맛있는 하루를 보내면 좋겠어 | 츠지 히토나리 | 니들북 | 2022 | 문학>일본>에세이 | 157 | 네가 세계의 마지막 소년이라면 | 알렉산더 케이 | 허블 | 2022 | 문학>영미>문학 | 158 | 노인과 바다 | 어니스트 헤밍웨이 | 문학동네 | 2012 | 문학>영미>문학 | 159 | 눈이 빛나서, 미소가 예뻐서, 그게 너라서 | 김예채 | 놀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60 | 단정한 반복이 나를 살릴 거야 | 봉현 | 미디어창비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61 | 달려라, 달리! | 이지은 | 김영사 | 2018 | 기술과학>반려동물 | 162 |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줄게요 | 권글 | RISE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63 | 당신은 생각보다 멘탈이 강한 사람입니다 | 박세니 | 다산북스 | 2022 | 철학>응용심리학 | 164 | 당신은 첫눈입니까 | 이규리 | 문학동네 | 2020 | 문학>한국>소설 | 165 | 데미안 | 헤르만 헤세 | 문학동네 | 2013 | 문학>독일>소설 | 166 | 디 에센셜 김수영 | 김수영 | 민음사 | 2022 | 문학>한국>작가 | 167 | 디 에센셜 다자이 오사무 | 다자이 오사무 | 민음사 | 2022 | 문학>일본>작가 | 168 | 디 에센셜 버지니아 울프 | 버지니아 울프 | 민음사 | 2022 | 문학>영미>작가 | 169 | 디 에센셜 어니스트 헤밍웨이 | 어니스트 헤밍웨이 | 민음사 | 2022 | 문학>영미>작가 | 170 | 디 에센셜 조지 오웰 | 조지 오웰 | 민음사 | 2022 | 문학>영미>작가 | 171 | 디 에센셜 한강 | 한강 | 문학동네 | 2022 | 문학>한국>작가 | 172 | 디 에센셜 헤르만 헤세 | 헤르만 헤세 | 민음사 | 2022 | 문학>독일>작가 | 173 | 디즈니 프린세스, 내일의 너는 더 빛날 거야 | 디즈니 프린세스 | RHK | 2019 | 문학>영미>에세이 | 174 | 땅콩일기 1 | 쩡찌 | 아침달 | 2021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75 | 땅콩일기 2 | 쩡찌 | 아침달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76 | 떠도는 별의 유령들 | 리버스 솔로몬 | 황금가지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77 | 레베카 | 대프니 듀 모리에 | 현대문학 | 20108 | 문학>영미>소설 | 178 | 로렐라이 일기 | 아니타 루스 | 아이씨북스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79 | 마이 다크 버네사 | 케이트 엘리자베스 러셀 | 문학동네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80 | 말가짐 | 채자영 | 블랙피쉬 | 2022 | 철학>응용심리학 | 181 | 명탐정 6 | 홍정기 외 | 아프로스미디어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82 | 모리스 | E. M. 포스터 | 열린책들 | 2019 | 문학>영미>소설 | 183 | 문장과 순간 | 박웅현 | 인티N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84 | 문재인의 위로 | 더휴먼 편집부 | 더휴먼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85 | 뮬란 새로운 여정 | 엘리자베스 림 | 라곰 | 2020 | 문학>영미>소설 | 186 | 미키 마우스, 나 자신을 사랑해줘 | 미키 마우스 | RHK | 2018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87 | 미키 마우스, 오늘부터 멋진 인생이 시작될 거야 | 미키 마우스 | RHK | 2018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88 | 반려공구 | 모호연 | 라이프앤페이지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89 | 밤새도록 이마를 쓰다듬는 꿈속에서 | 유혜빈 | 창비 | 2022 | 문학>소설>시 | 190 | 배움의 기쁨 | 토머스 채터턴 윌리엄스 | 다산북스 | 2022 | 문학>영미>에세이 | 191 | 베일리 어게인 | W 브루스 카메론 | 페티앙북스 | 2018 | 문학>영미>소설 | 192 | 벨,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 안에 있어 | 미녀와 야수 | RHK | 2020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93 | 보테로 가족의 사랑 약국 | 이선영 | 클레이하우스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194 | 본즈 앤 올 | 카미유 드 안젤리스 | RHK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95 | 북샵 | 피넬로피 피츠제럴드 | 북포레스트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96 | 불안이 나를 더 좋은곳으로 데려다주리라 | 임이랑 | 수오서재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197 | 비밀의 화원 | 프랜시스 호즈슨 버넷 | 윌북 | 2020 | 문학>영미>소설 | 198 | 빌리 서머스 1 | 스티븐 킹 | 황금가지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199 | 빌리 서머스 2 | 스티븐 킹 | 황금가지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200 | 빨강 머리 앤 | 루시 모드 몽고메리 | 더모던 | 2019 | 문학>영미>소설 | 201 | 뾰족한 마음 | 위근우 | 시대의창 | 2022 | 사회과학>사회학 | 202 | 삼총사 1 | 알렉상드르 뒤마 | 시공사 | 2011 | 문학>프랑스>소설 | 203 | 삼총사 2 | 알렉상드르 뒤마 | 시공사 | 2011 | 문학>프랑스>소설 | 204 | 새로운 언어를 위해서 쓴다 | 정희진 | 교양인 | 2022 | 문학>작문 | 205 | 서촌의 기억 | 안채윤 | 안김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06 | 세상 끝 아파트에서 유령을 만나는 법 | 정지윤 | 고블 | 2021 | 문학>한국>소설 | 207 | 소설 보다 : 가을 2022 | 김기태 | 문학과지성사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08 | 속삭이는 몽자 | 몽자네 가족 | 허들링북스 | 2020 | 기술과학>반려동물 | 209 | 솜이는 오늘도 귀여워 | 마일로 | 위즈덤하우스 | 2020 | 기술과학>반려동물 | 210 | 쇳밥일지 | 천현우 | 문학동네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211 | 수면 아래 | 이주란 | 문학동네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12 | 슬픔은 원샷, 매일이 맑음 | 김한솔 | 위즈덤하우스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213 | 슬픔이 택배로 왔다 | 정호승 | 창비 | 2022 | 문학>한국>시 | 214 | 시바 : 욕 아니에요! 오해하지 마세요 | 시로앤마로 | 팩토리나인 | 2018 | 기술과학>반려동물 | 215 | 시체를 보는 사나이 2부 1 | 공한K | 팩토리나인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16 | 시체를 보는 사나이 2부 2 | 공한K | 팩토리나인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17 | 아들 도키오 | 히가시노 게이고 | 비채 | 2020 | 문학>일본>소설 | 218 | 아라의 소설 | 정세랑 | 안온북스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19 | 아무래도, 고양이 | 백수진 | 북라이프 | 2020 | 기술과학>반려동물 | 220 | 아웃랜더 1 | 다이애나 개벌돈 | 오렌지디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221 | 아우랜더 2 | 다이애나 개벌돈 | 오렌지디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222 | 아킬레우스의 노래 | 매들린 밀러 | 이봄 | 2020 | 문학>영미>소설 | 223 | 안 일한 하루 | 안예은 | 웅진지식하우스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224 | 안개꽃 빌라의 탐식가들 | 장아결 | 팩토리나인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25 | 안녕, 앤 | 버지 윌슨 | 더모던 | 2020 | 문학>영미>소설 | 226 | 알라딘 뒤바뀐 램프의 주인 | 리즈 브라즈웰 | 라곰 | 2020 | 문학>영미>소설 | 227 | 어느 강아지의 하루 | 월터 이매뉴얼 | 책이있는마을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228 | 어디로 가세요 펀자이씨? | 엄유진 | 문학동네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229 | 언어 천재들은 어떻게 말을 할까 | 정재영 | 21세기북스 | 2022 | 문학>작문 | 230 | 언어를 디자인하라 | 유영만 | 쌤앤파커스 | 2022 | 문학>작문 | 231 | 업사이클링 | 드로우앤드류 | 샌드박스스토리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232 | 연중무휴 김상수 | 김은혜 | 비에이블 | 2022 | 기술과학>반려동물 | 233 | 예쁘게 말하는 네가 좋다 | 김범준 | 포레스트북스 | 2022 | 문학>대화법 | 234 | 오늘도 고바야시 서점에 갑니다 | 가와카미 데쓰야 | 현익출판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235 | 오늘도 취향을 요리합니다 | 박미셸 | 서스테인 | 2022 | 기술과학>식품 | 236 | 오늘도 평화로운 방가네입니다 | 방효선 | 21세기북스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237 | 오즈의 마법사 | 라이언 프랭크 바움 | 윌북 | 2021 | 문학>영미>소설 | 238 | 외계에서 온 펀자이씨 | 엄유진 | 문학동네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239 | 외사랑 | 히가시노 게이고 | 소미미디어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240 | 우리들의 비밀 온실 | 나미키 도 | 놀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241 | 위대한 개츠비 | 프랜시스 스콧 피츠제럴드 | 문학동네 | 2009 | 문학>영미>소설 | 242 | 위대한 보통여행 | 윤희정 | 바른북스 | 2022 | 지리>여행 | 243 | 위로의 책 | 매트 헤이그 | 비즈니스북스 | 2022 | 철학>응용심리학 | 244 | 유럽, 우리 함께 오길 잘했다 | 이수경 | 들녘 | 2020 | 지리>유럽 | 245 | 이별의 순간 개가 전해준 따뜻한 것 | 아키야마 미쓰코 | 네오픽션 | 2017 | 기술과학>반려동물 | 246 | 이웃집의 백호 | 백호누나 | 위즈덤하우스 | 2019 | 기술과학>반려동물 | 247 | 인류애가 제로가 되었다 | 오누이 외 | 스토리존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48 | 일부러 틀리게 진심으로 | 김경인 | 문학동네 | 2020 | 문학>한국>시 | 249 | 일주일 만에 사랑할 순 없다 | 김동식 | 요다 | 2020 | 문학>한국>소설 | 250 | 잃어버린 사랑 | 엘레나 페란테 | 한길사 | 2019 | 문학>이탈리아>소설 | 251 | 자스민, 자신의 가치를 믿어요 | 알라딘 | RHK | 2020 | 문학>한국>에세이 | 252 | 작고 단순한 삶에 진심입니다 | 류하윤 | 위즈덤하우스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253 | 작은 아씨들 | 루이자 메이 올콧 | RHK | 2020 | 문학>영미>소설 | 254 | 잠들지 않는 카페 | 리비 페이지 | 구픽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255 | 재난, 그 이후 | 셰리 핑크 | RHK | 2015 | 사회과학>사회학 | 256 | 재수사 1 | 장강명 | 은행나무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57 | 재수사 2 | 장강명 | 은행나무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58 | 점장님이 너무 바보 같아서 | 하야미 카즈마사 | 소미미디어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259 | 정글북 | 조지프 러디어드 키플링 | 문학동네 | 2010 | 문학>영미>소설 | 260 | 제 꿈 꾸세요 | 김멜라 | 문학동네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61 | 제인 에어 | 샬럿 브론테 | 을유문화사 | 2013 | 문학>영미>소설 | 262 |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는 법 | 이다혜 | 창비 | 2022 | 사회과학>교육학 | 263 | 지옥 | 가스파르 코에닉 | 시프 | 2022 | 문학>프랑스>소설 | 264 | 집으로부터 일만 광년 | 제임스 팁트리 주니어 | 엘리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265 | 책과 우연들 | 김초엽 | 열림원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266 | 천 개의 목격자 | 황민구 | 부크럼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267 | 초록 대리석 | 진혜원 | 한길사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68 | 최소한의 이웃 | 허지웅 | 김영사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269 | 충청도 뱀파이어는 생각보다 빠르게 달린다 | 송경혁 | 고블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70 | 카미노 아일랜드 | 존 그리샴 | 하빌리스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271 | 카산드라 | 크리스타 볼프 | 문학동네 | 2016 | 문학>독일>소설 | 272 | 크레이지 가드너 1 | 마일로 | 북폴리오 | 2022 | 문학>한국>웹툰 | 273 | 크레이지 가드너 2 | 마일로 | 북폴리오 | 2022 | 문학>한국>웹툰 | 274 | 크레이지 가드너 3 | 마일로 | 북폴리오 | 2022 | 문학>한국>웹툰 | 275 | 크레이지 가드너 4 | 마일로 | 북폴리오 | 2022 | 문학>한국>웹툰 | 276 | 크리스마스 캐럴 | 찰스 디킨스 | 더스토리 | 2020 | 문학>영미>소설 | 277 | 클로버 | 나혜림 | 창비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78 | 키다리 아저씨 | 진 웹스터 | 윌북 | 2020 | 문학>영미>소설 | 279 | 키코게임즈 | 심민아 | 민음사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80 | 태양을 너에게 줄게 | 잰디 넬슨 | 밝은세상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281 | 톨락의 아내 | 토레 렌베르그 | 작가정신 | 2022 | 문학>기타게르만 | 282 | 퇴근길의 마음 | 이다혜 | 빅피시 | 2022 | 문학>한국>에세이 | 283 | 트로피컬 나이트 | 조예은 | 한겨레출판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84 | 파친코 2 | 이민진 | 인플루엔셜 | 2022 | 문학>영미>소설 | 285 | 패싱 | 넬라 라슨 | 문학동네 | 2021 | 문학>영미>소설 | 286 | 페로 동화집 | 샤를 페로 | 단한권의책 | 2013 | 문학>프랑스>소설 | 287 | 폭풍의 언덕 | 에밀리 브론테 | 문학동네 | 2011 | 문학>영미>소설 | 288 | 푸른 사자 와니니 | 이현 | 창비 | 2015 | 문학>한국>소설 | 289 | 푸른 사자 와니니 2 | 이현 | 창비 | 2019 | 문학>한국>소설 | 290 | 푸른 사자 와니니 3 | 이현 | 창비 | 2021 | 문학>한국>소설 | 291 | 프랑켄슈타인 | 메리 셸리 | 문학동네 | 2012 | 문학>영미>소설 | 292 | 플립 | 웬들린 밴 드라닌 | 에프 | 2017 | 문학>영미>소설 | 293 | 피노키오 | 카를로 콜로디 | 윌북 | 2021 | 문학>이탈리아>소설 | 294 | 피터팬 | 제임스 매튜 배리 | 윌북 | 2021 | 문학>영미>소설 | 295 | 피터팬: 사라진 그림자 | 리즈 브라즈웰 | 라곰 | 2020 | 문학>영미>소설 | 296 | 하이디 | 요한나 슈피리 | 윌북 | 2019 | 문학>독일>소설 | 297 | 학교로 간 스파이 | 이은소 | 새움 | 2020 | 문학>한국>소설 | 298 | 한국에서 태어나서 | 류연웅 | 고블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299 | 해리포터와 불사조기사단 1 | J.K.롤링 | 문학수첩 | 2019 | 문학>영미>소설 | 300 | 해리포터와 불사조기사단 2 | J.K.롤링 | 문학수첩 | 2019 | 문학>영미>소설 | 301 | 해리포터와 불사조기사단 3 | J.K.롤링 | 문학수첩 | 2019 | 문학>영미>소설 | 302 | 해리포터와 불사조기사단 4 | J.K.롤링 | 문학수첩 | 2019 | 문학>영미>소설 | 303 | 해리포터와 불사조기사단 5 | J.K.롤링 | 문학수첩 | 2019 | 문학>영미>소설 | 304 |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| J.K.롤링 | 문학수첩 | 2020 | 문학>영미>소설 | 305 |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 | J.K.롤링 | 문학수첩 | 2020 | 문학>영미>소설 | 306 |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1 | J.K.롤링 | 문학수첩 | 2020 | 문학>영미>소설 | 307 |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2 | J.K.롤링 | 문학수첩 | 2020 | 문학>영미>소설 | 308 |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3 | J.K.롤링 | 문학수첩 | 2020 | 문학>영미>소설 | 309 |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4 | J.K.롤링 | 문학수첩 | 2020 | 문학>영미>소설 | 310 | 햄릿 | 윌리엄 셰익스피어 | 열린책들 | 2010 | 문학>영미>희곡 | 311 | 혼자서 종이우산을 쓰고 가다 | 에쿠니 가오리 | 태일소담출판사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312 | 화이트 타운 | 문경민 | 은행나무 | 2022 | 문학>한국>소설 | 313 | 흑뢰성 | 요네자와 호노부 | 리드비 | 2022 | 문학>일본>소설 | 314 | 문학이 좋다 여행이 좋다 | 세라 백스터 | 올댓북스 | 2022 | 문학>문학사 | 315 | 벌거벗은 세계사 : 전쟁편 | 제작팀 | 교보문고 | 2022 | 역사>세계사 | 316 | 벌거벗은 한국사 : 인물편 | 제작팀 | 프런트페이지 | 2022 | 역사>한국 | 317 | 사진으로 보는 우리 문화유산 | 강형원 | RHK | 2022 | 지리>한국 | 318 | 세계사를 바꾼 위대한 식물상자 | 루크 키오 | 푸른숲 | 2022 | 기술과학>농업>원예 | 319 | 썬킴의 세계사 완전 정복 | 썬킴 | RHK | 2022 | 역사>세계사 | 320 | 아틀라스 한국사 | 한국교원대학교 역사교육과 교수진 | 사계절 | 2022 | 역사>한국 | 321 | 예술이 좋다 여행이 좋다 | 수지 호지 | 올댓북스 | 2022 | 예술>미술사 | 322 | 우리는 우리를 잊지 못하고 | 김민철 | 미디어창비 | 2021 | 문학>한국>에세이 | 323 | 우리에게도 예쁜 것들이 있다 | 이소영 | 낮은산 | 2022 | 역사>한국 | 324 | 지극히 사적인 네팔 | 수잔 샤키야 | 틈새책방 | 2022 | 사회과학>문화사정 | 325 | 지극히 사적인 러시아 | 벨랴코프 일리야 | 틈새책방 | 2022 | 사회과학>문화사정 | 326 | 지극히 사적인 프랑스 | 오헬리엉 루베르 | 틈새책방 | 2019 | 사회과학>문화사정 | 327 | 키워드 한국 현대사 기행 2: 충청·강원·경기·서울 | 손호철 | 이매진 | 2022 | 지리>한국>여행 | 328 | 킨포크 트래블 | 존 번스 | 윌북아트 | 2022 | 지리>여행 | 329 | 한 컷 한국사 | 조한경 외 | 해냄에듀 | 2022 | 역사>한국 | 330 | 2023 간호사 국가고시 한권으로 끝내기 | 정민영 | 시대고시기획 | 2022 | 의학>간호>문제집 | 331 | 간호 읽어주는 남자 | 김진수 | 크루 | 2022 | 의학>간호>에세이 | 332 | 간호사, 면접 보다 | 한동수 | 포널스 | 2022 | 의학>간호>취업 | 333 | 간호진단 정의와 분류 2021-2023 | 국제간호진단협회 | 학지사메디컬 | 2022 | 의학>간호>기본 | 334 | 코로나 영웅, 대한민국을 간호하다 2 | 국미경 | 대한간호협회 | 2022 | 기술과학>의학 | 335 | 프셉마음 : 혈액검사 해석 및 간호편 | 이재왕 외 | 드림널스 | 2022 | 의학>임상병리학 |
|